해외축구

OSEN

"최상의 컨디션"..손흥민, 케인 제치고 '팬 투표' 평점 팀 내 1위

이균재 입력 2021. 01. 26. 17:32

기사 도구 모음

손흥민(토트넘)이 이번 시즌 팬들이 직접 매긴 평점에서 팀 내 1위를 차지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간판 스타 해리 케인을 따돌리고 팀 내 1위에 올랐다.

매체는 "손흥민은 공격 파트너 케인을 제치고 토트넘 내 최고 평점을 차지했다"면서 "이번 시즌 12골 6도움을 올리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고 칭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BBC.

[OSEN=이균재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이번 시즌 팬들이 직접 매긴 평점에서 팀 내 1위를 차지했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25일(한국시간)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중간 결산을 하며 팬들이 투표해 뽑은 20개 팀의 평점 1위 주인공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간판 스타 해리 케인을 따돌리고 팀 내 1위에 올랐다. 손흥민은 평균 평점 6.48점을 기록, 케인(6.36점)과 지오바니 로 셀소(5.88점)를 따돌렸다.

매체는 “손흥민은 공격 파트너 케인을 제치고 토트넘 내 최고 평점을 차지했다”면서 “이번 시즌 12골 6도움을 올리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고 칭찬했다.

선두 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선 베테랑 스트라이커 에딘손 카바니가 6.38점으로 팬들로부터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2위 맨체스터 시티 평점 1위는 센터백 존 스톤스(6.62점)였다.

3위 레스터 시티에선 벨기에 수비수 티모시 카스타뉴(6.94점)가 1위에 올랐고, 4위 리버풀에선 포르투갈 공격수 디오구 조타가 6.58점으로 1위에 랭크됐다./dolyng@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