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스포츠투데이

광주FC, 팬들을 위한 랜덤박스 이벤트 진행

이상필 기자 입력 2021. 01. 26. 18:31

기사 도구 모음

프로축구 광주FC가 팬들을 위한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는 26일 광주 선수단 유니폼과 MD상품 등을 포함한 랜덤박스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만 원에 판매되는 이번 랜덤박스는 광주 선수들이 실제 착용한 10주년 사인 유니폼 및 2020시즌 유니폼(등번호·마킹 없음)을 랜덤으로 구성하고, 옥스퍼드 블럭, 2020 사인볼 등 다양한 MD상품을 함께 제공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광주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광주FC가 팬들을 위한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는 26일 광주 선수단 유니폼과 MD상품 등을 포함한 랜덤박스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랜덤박스 판매는 창단 첫 파이널A 진출 및 역대 최고 성적이라는 새 역사를 쓴 지난 시즌의 영광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2021시즌 힘찬 도약을 위해 마련됐다.

7만 원에 판매되는 이번 랜덤박스는 광주 선수들이 실제 착용한 10주년 사인 유니폼 및 2020시즌 유니폼(등번호·마킹 없음)을 랜덤으로 구성하고, 옥스퍼드 블럭, 2020 사인볼 등 다양한 MD상품을 함께 제공한다. 이는 전체 20만 원 상당의 구성품이다.

광주는 구단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가성비를 높인 상품으로 행운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판매 수익금을 구매자 이름으로 사회복지단체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