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스포츠조선

제5대 대한장애인축구협회 김규진 회장 취임

신보순 입력 2021. 01. 27. 10:13 수정 2021. 01. 27. 12:17

기사 도구 모음

대한장애인축구협회 김규진 부회장이 대한장애인축구협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대한장애인축구협회는 27일 "제5대 대한장애인축구협회장으로 김규진 회장이 취임했다"고 전했다.

공군 예비역 준장 출신으로 LIG넥스원 CR기획실장을 역임하고 2015년부터 대한장애인축구협회 부회장을 맡아온 김 신임 회장은, 전임 김계홍 회장(휴세코 대표이사)에 이어 장애인축구 활성화와 장애인 선수의 복지향상을 위한 대내외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대한장애인축구협회 김규진 부회장이 대한장애인축구협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대한장애인축구협회는 27일 "제5대 대한장애인축구협회장으로 김규진 회장이 취임했다"고 전했다. 공군 예비역 준장 출신으로 LIG넥스원 CR기획실장을 역임하고 2015년부터 대한장애인축구협회 부회장을 맡아온 김 신임 회장은, 전임 김계홍 회장(휴세코 대표이사)에 이어 장애인축구 활성화와 장애인 선수의 복지향상을 위한 대내외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김 회장은 취임 인사를 통해 "장애인 축구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장애인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운동을 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진정성 있는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07년 설립된 대한장애인축구협회는 청각, 시각, 지적, 뇌성마비 장애인축구 선수들의 복지와 장애인축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주관해 오고 있다.
신보순 기자 bsshin@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