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안산, 미드필더 이상민 영입으로 전력 보강

입력 2021. 01. 27. 12:11

기사 도구 모음

안산그리너스FC가 수원 출신 미드필더 이상민을 영입했다.

안산이 27일 영입을 발표한 이상민은 많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미드필더와 측면 수비 등 여러 포지션을 두루 소화할 수 있는 만능 살림꾼이다.

이상민은 "동계 전지훈련을 통해 팀에 빨리 녹아들어 2021시즌에는 안산그리너스FC가 지난 시즌보다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뛰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안산그리너스FC가 수원 출신 미드필더 이상민을 영입했다.

안산이 27일 영입을 발표한 이상민은 많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미드필더와 측면 수비 등 여러 포지션을 두루 소화할 수 있는 만능 살림꾼이다. 감각적인 공격 가담 능력과 수비력을 갖춰 전술의 다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선수로 평가 받고 있다.

이상민은 보인중과 보인고등학교를 거쳐 고려대학교에 진학했고 팀의 핵심전력으로 2016년 U리그 왕중왕전 우승에 이바지했다. 2017년 수원을 통해 프로 무대에 데뷔한 이상민은 이듬해 수원FC로 임대됐고 임대 복귀 후 수원에서 2시즌을 지내며 K리그 통산 14경기에 출전했다.

이상민은 “동계 전지훈련을 통해 팀에 빨리 녹아들어 2021시즌에는 안산그리너스FC가 지난 시즌보다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뛰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메디컬테스트 등 입단 절차를 모두 마친 이상민은 동계훈련에 합류해 새시즌을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