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베스트일레븐

김천,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1기 모집

조남기 입력 2021. 01. 27. 14:58

기사 도구 모음

김천 상무가 대학생마케터 '인사이더' 1기를 모집한다.

인사이더(Insider)는 스포츠 마케팅을 현장 가까이서 경험하고자 하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스포츠를 좋아하고 열의가 있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대학생(휴학생 포함), 졸업예정자 등을 모집한다.

인사이더 1기에게는 2021시즌 AD카드, 소정의 활동비(원정 경기 콘텐츠팀 포함), 활동복이 지급되며 스포츠 산업 현장 특강, 최우수 수료자 베스트 인사이더 선정 및 기념품 등 혜택이 제공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천,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1기 모집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가 대학생마케터 ‘인사이더’ 1기를 모집한다. 인사이더(Insider)는 스포츠 마케팅을 현장 가까이서 경험하고자 하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모집 기간은 27일부터 2월 4일 오후 6시까지다. 스포츠를 좋아하고 열의가 있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대학생(휴학생 포함), 졸업예정자 등을 모집한다.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지원서(구단 양식)와 자기소개서(자유 양식)를 구단 공식 이메일(gimcheonfc@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콘텐츠팀 지원자의 경우, 지원 분야에 맞게 각각 기사 1편, 사진 3장, 영상 1편 등을 추가로 제출해야한다.

모집 분야는 경기운영팀 6명, 콘텐츠팀 취재 2명, 사진 2명, 영상 2명이다. 콘텐츠팀 사진 및 영상 분야는 장비 보유 시 우대한다.

인사이더 1기에게는 2021시즌 AD카드, 소정의 활동비(원정 경기 콘텐츠팀 포함), 활동복이 지급되며 스포츠 산업 현장 특강, 최우수 수료자 베스트 인사이더 선정 및 기념품 등 혜택이 제공된다. 홈경기 80% 이상 참석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추후 직원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서류 합격자는 2월 5일에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면접은 2월 8일 오후 2시이며, 최종합격자는 2월 10일 개별적으로 발표 예정이다. 오리엔테이션은 2월 16일 구단 사무국에서 진행된다. 활동 기간은 2월 16일부터 시즌 종료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국 마케팅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인사이더 1기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후원으로 진행된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c)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