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포모스

[포모스 LCK 영상] '베카' 손민우 "롤모델이자 존경하는 선수는 '케리아'"

김용우 입력 2021. 02. 22. 06:00

기사 도구 모음

DRX가 후반 집중력을 보여주며 아프리카 프릭스를 제압했다.

DRX는 21일 오후 온라인으로 벌어진 2021 LCK 스프링 DRX와의 2라운드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시즌 7승 3패(+2)를 기록한 DRX는 3위 자리를 지켰고, 4연패에 빠진 아프리카는 시즌 3승 7패(-4)로 중위권 진입에 실패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DRX가 후반 집중력을 보여주며 아프리카 프릭스를 제압했다. 

DRX는 21일 오후 온라인으로 벌어진 2021 LCK 스프링 DRX와의 2라운드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시즌 7승 3패(+2)를 기록한 DRX는 3위 자리를 지켰고, 4연패에 빠진 아프리카는 시즌 3승 7패(-4)로 중위권 진입에 실패했다. 

'베카' 손민우는 경기 후 인터뷰서 "경기에서 이겨서 기분이 좋지만 최근에 긴장을 많이 해서 제 플레이가 많이 나오지 못했다"며 "매번 풀세트 가는 걸 인지하고 있지만 우리 팀에 신인이 많다보니 경험치를 먹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롤모델로 '케리아' 류민석(T1)을 꼽은 그는 "'케리아' 선수는 롤모델이자 존경하는 선수다"며 "작년에 있었을 때 제가 뒤에서 보면서 스타일, 피지컬 등을 보고 배웠다. '케리아' 선수 플레이 스타일과 비슷한 거 같다. 사람도 착하고 성격 좋고 잘해주는 형이다"고 했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njoy e-Spor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Daum 스포츠 칼럼

    전체 보기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