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포모스

[LPL] 휴식 선언했던 FPX '티안' 복귀..WE전 선발

김용우 입력 2021. 02. 22. 10:49

기사 도구 모음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을 선언했던 FPX 정글러 '티안' 가오톈량이 돌아왔다.

FPX는 22일 오후 중국 상하이에서 벌어질 예정인 2021 LPL 스프링 6주차 WE와의 경기에 '티안' 가오톈량의 선발 출전을 공식 발표했다.

FPX는 현재 '보'가 10연승(KDA 5.42)을 기록 중인데 '티안'까지 가세하며 전력이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을 선언했던 FPX 정글러 '티안' 가오톈량이 돌아왔다. 

FPX는 22일 오후 중국 상하이에서 벌어질 예정인 2021 LPL 스프링 6주차 WE와의 경기에 '티안' 가오톈량의 선발 출전을 공식 발표했다. FPX는 현재 7승 1패(+13)를 기록하며 EDG(7승)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다. 

2017년 프로로 데뷔한 '티안'은 쑤닝을 거쳐 2018년 FPX에 합류했다. 2019년 팀이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서 우승을 차지하는 데 일조한 '티안'은 팀의 주전 정글러로 활동했다. 

지난 2주 차 EDG와의 3세트 패배 이후 '티안'은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을 했고, 팀은 이스타에서 활동했던 '보' 줘양보를 영입해 정글 공백을 메웠다. FPX는 현재 '보'가 10연승(KDA 5.42)을 기록 중인데 '티안'까지 가세하며 전력이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Photo=官方.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njoy e-Spor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Daum 스포츠 칼럼

    전체 보기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