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OSEN

'자연인' 이승윤, 정문홍 회장에게 귀한 신발 선물로 격투기 스승에 감사와 존경 표해

우충원 입력 2021. 03. 03. 09:47

기사 도구 모음

  ROAD FC 정문홍 회장이 격투기 제자 '자연인' 이승윤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2일 ROAD FC 공식 아프리카TV,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가오형 라이프' 영상에는 정문홍 회장이 선물 언박싱 모습이 담겼다.

정문홍 회장의 이승윤 선물 언방식 모습이 담긴 가오형 라이프 영상은 ROAD FC 공식 아프리카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우충원 기자]  ROAD FC 정문홍 회장이 격투기 제자 ‘자연인’ 이승윤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2일 ROAD FC 공식 아프리카TV,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가오형 라이프’ 영상에는 정문홍 회장이 선물 언박싱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정문홍 회장은 “자연인 (이승윤)이 맨날 산에서 뛰어다닌다고 사서 보냈다”며 신발을 언박싱 했다. 신발을 본 정문홍 회장은 “기가 차다. 고맙다 승윤아”라고 말하며 발차기를 하는 등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문홍 회장과 이승윤의 인연은 10년이 넘었다. ROAD FC의 첫 대회에서 스승과 제자로 인연을 맺은 후 지금까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함께 여행을 가고, 서로 도움을 주면서 특별한 사이로 지내고 있다.

이승윤은 정문홍 회장에게 신발 선물을 보내며 그동안의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정문홍 회장의 이승윤 선물 언방식 모습이 담긴 가오형 라이프 영상은 ROAD FC 공식 아프리카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