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스포츠조선

[기자회견]파커 풀럼 감독 "토트넘 경기력 회복? 우리에게도 자신감 줬다"

이건 입력 2021. 03. 03. 23:29

기사 도구 모음

스콧 파커 풀럼 감독이 토트넘의 경기력 회복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는 뜻을 내비쳤다.

이 경기를 하루 앞두고 파커 풀럼 감독이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파커 감독은 토트넘의 경기력 회복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어 "토트넘은 연패를 하다가도 다시 회복할 수 있는 팀이다. 우리도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경기는 도전의 시간"이라고 덧붙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스콧 파커 풀럼 감독이 토트넘의 경기력 회복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는 뜻을 내비쳤다.

풀럼은 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토트넘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홈경기를 치른다. 이 경기를 하루 앞두고 파커 풀럼 감독이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파커 감독은 토트넘의 경기력 회복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토트넘은 최근 번리와의 홈경기에서 4대0 대승을 거뒀다. 그 전에 열린 볼프스베르거와의 경기에서도 4대0으로 승리했다.

이에 대해 파커 감독은 "오히려 그런 모습이 우리에게 자신감을 주고 있다. 우리도 충분히 경쟁할 수 있다.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것이 바로 내일 밤이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어 "토트넘은 연패를 하다가도 다시 회복할 수 있는 팀이다. 우리도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경기는 도전의 시간"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