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스포츠한국

또 일 낼까?..외신, '손흥민-베일-케인' 선발 출격 전망

스포츠한국 노진주 기자 입력 2021. 03. 04. 06:18

기사 도구 모음

'K-B-S' 라인이 풀럼전에 출격할 것으로 외신은 보고 있다.

번리전에서 토트넘은 'K(케인)-B(베일)-S(손흥민)' 라인 덕에 승리를 챙겼다.

손흥민, 해리 케인, 가레스 베일을 비롯해 루카스 모우라, 탕기 은돔벨레,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서지 오리에, 다빈손 산체스,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세르히오 레길론, 위고 요리스(골키퍼)의 선발을 전망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왼쪽부터) 해리 케인, 가레스 베일, 손흥민 ⓒ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노진주 기자] 'K-B-S' 라인이 풀럼전에 출격할 것으로 외신은 보고 있다.

토트넘은 5일 오전 3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풀럼과 20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원정 맞대결을 펼친다.

지난달 28일 번리전에서 리그 2연패를 끊어낸 토트넘은 풀럼을 제물로 연승에 도전한다.

번리전에서 토트넘은 ‘K(케인)-B(베일)-S(손흥민)’ 라인 덕에 승리를 챙겼다. 베일이 2골 1도움으로 부활을 알렸다. 2골은 모두 손흥민이 도왔다. 케인도 1골을 터트렸다.

유럽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풀럼전에서 세 선수가 선발로 합을 맞출 것이라고 전망했다. 손흥민, 해리 케인, 가레스 베일을 비롯해 루카스 모우라, 탕기 은돔벨레,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서지 오리에, 다빈손 산체스,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세르히오 레길론, 위고 요리스(골키퍼)의 선발을 전망했다.

조제 무리뉴 감독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베일이 선발일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할진 모른다"고 확답을 회피했지만, 외신은 뒤늦게 부활을 알린 베일의 선발을 전망했다.

ⓒ후스코어드닷컴 캡처

스포츠한국 노진주 기자 jinju217@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