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스포츠조선

'실수로 8골 헌납' 샤카 논란, 아스널 팬들 레노 향해서도 비판(英 언론)

김가을 입력 2021. 03. 07. 00:49 수정 2021. 03. 07. 00:49

기사 도구 모음

결정적 실수.

영국 언론 더선은 '아스널 팬들이 샤카와 레노의 호러쇼에 불안감을 내비쳤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팬들은 결정적 실수를 한 샤카는 물론이고 골키퍼 레노의 선택도 부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팬들은 '왜 골키퍼가 동료에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했는가', '요즘은 기본적인 것도 무시되고 있다', '레노가 왜 그런 패스를 결정했는지 모르겠다', '샤카가 볼을 먼저 내줬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영국 언론 더선 홈페이지 기사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결정적 실수. 그라니트 샤카와 레노 향한 날선 비판.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이끄는 아스널은 6일(한국시각) 영국 번리의 터프 무어에서 열린 번리와의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원정 경기에서 1대1 무승부를 기록했다. 아스널은 전반 6분 피에르 에머릭 오바메양의 선제골로 리드를 잡았다. 하지만 전반 39분 크리스 우드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승점 1점을 챙기는 데 그쳤다.

영국 언론 더선은 '아스널 팬들이 샤카와 레노의 호러쇼에 불안감을 내비쳤다'고 보도했다.

상황은 이렇다. 전반 39분 빌드업 상황이었다. 샤카가 페널티지역 오른편에 있는 루이스에게 패스한 공이 우드의 몸에 맞고 골문 안으로 들어가 동점골 내줬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팬들은 결정적 실수를 한 샤카는 물론이고 골키퍼 레노의 선택도 부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팬들은 '왜 골키퍼가 동료에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했는가', '요즘은 기본적인 것도 무시되고 있다', '레노가 왜 그런 패스를 결정했는지 모르겠다', '샤카가 볼을 먼저 내줬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카는 2016~2017시즌 이후 EPL에서만 실수로 8골을 헌납했다. 더선은 '샤카의 실수는 팬들에게 그의 실수를 상기시켰다'고 전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