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뉴스엔

마스터스 나서는 '헐크' 디섐보 "우승 위해 지식 추구, 멈추지 않을 것"

한이정 입력 2021. 04. 08. 11:21

기사 도구 모음

디섐보가 마스터스 우승에 도전한다.

브라이슨 디섐보는 4월8일(이하 한국시간)부터 12일까지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제85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총상금 1150만달러)에 출전한다.

골프위크는 "디섐보의 머리에는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로 가득하고, 스윙속도는 예상 밖이다. 또 비밀스럽게 새로운 클럽으로 우승에 나선다. 어떻게 마스터스에서 우승하지 않을 수 있겠나"하고 그의 전망을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한이정 기자]

디섐보가 마스터스 우승에 도전한다.

브라이슨 디섐보는 4월8일(이하 한국시간)부터 12일까지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제85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총상금 1150만달러)에 출전한다.

디섐보는 골프위크 등과의 인터뷰에서 마스터스 첫 승을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는 자신의 전략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여전히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있지만, 대회에서 우승할 뿐만 아니라 마스터스에서 반드시 우승하기 위해 멈추지 않을 것이다. US오픈 우승을 이뤄냈기 때문에 마스터스는 내 다음 목표다"고 전했다.

우승을 향해 지식 쌓기를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디섐보는 "우승 기회를 차지하기 위해 대회, 신체, 스윙에 대한 지식 쌓기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디섐보는 마스터스에서 34위에 그치며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한 뒤,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3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들어 좋은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골프위크는 "디섐보의 머리에는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로 가득하고, 스윙속도는 예상 밖이다. 또 비밀스럽게 새로운 클럽으로 우승에 나선다. 어떻게 마스터스에서 우승하지 않을 수 있겠나"하고 그의 전망을 밝혔다. (사진=브라이슨 디섐보)

뉴스엔 한이정 yiju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