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OSEN

"가족까지 생각해줘 감사" 김원형 감독, 스타벅스 특별한 선물 지원에 감격

홍지수 입력 2021. 04. 17. 07:09 수정 2021. 04. 17. 07:12

기사 도구 모음

SSG 랜더스 김원형 감독이 KIA 타이거즈 맷 윌리엄스 감독의 '특별한 선물' 에 보답하면서 스타벅스의 지원에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SSG는 16일 "오후 4시 30분 KIA 윌리엄스 감독이 홈팀 접견실을 방문했다. 윌리엄스 감독이 스프링캠프 때부터 직접 준비한 크리스탈 야구공을 김원형 감독에게 선물하기 위한 자리였다"며 "윌리엄스 감독의 선물 투어가 올해도 계속 된다는 것을 미리 기사로 접한 김 감독은 미국인 윌리엄스 감독이 특히 좋아할 만한 스타벅스 관련 굿즈를 준비했다"고 알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SSG 김원형 감독은 KIA 윌리엄스 감독에게 스타벅스의 지원을 받아 특별한 선물을 건넸다. / SSG 제공

[OSEN=인천, 홍지수 기자] SSG 랜더스 김원형 감독이 KIA 타이거즈 맷 윌리엄스 감독의 ‘특별한 선물’ 에 보답하면서 스타벅스의 지원에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SSG는 16일 “오후 4시 30분 KIA 윌리엄스 감독이 홈팀 접견실을 방문했다. 윌리엄스 감독이 스프링캠프 때부터 직접 준비한 크리스탈 야구공을 김원형 감독에게 선물하기 위한 자리였다”며 “윌리엄스 감독의 선물 투어가 올해도 계속 된다는 것을 미리 기사로 접한 김 감독은 미국인 윌리엄스 감독이 특히 좋아할 만한 스타벅스 관련 굿즈를 준비했다”고 알렸다.

김 감독은 사전에 인천을 대표하는 비행기와 인천대교 등이 담긴 인천 스타벅스 텀블러, 인천시를 상징하는 시조(市鳥)인 두루미가  그려진 스타벅스 도자기형 머그컵을 선물로 건넸다. 

SSG 관계자는 “김 감독은 윌리엄스 감독의 사진과 양팀 로고, 그리고 친필 응원 메시지 등을 담은 스타벅스 텀블러를 손수 마련했다”며 “윌리엄스 감독님께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는 김 감독의 사연을 들은 스타벅스 코리아 송호섭 대표는 윌리엄스 감독의 자녀들을 위한 인형, 학용품 등 희소성 있는 물품들을 추가로 선물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는 윌리엄스 감독 자녀 뿐만 아니라 김 감독을 위해서도 특별 선물 제공했다.

김 감독은 "윌리엄스 감독님이 특별 제작해주신 선물이라 더욱 뜻깊고, 평생 좋은 추억으로 간직 하겠다. 선물해주신 윌리엄스 감독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또, 윌리엄스 감독님의 가족분들까지 생각해주시고 풍성한 선물을 보내주신 스타벅스 코리아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 감독은 선물 전달 이후 스타벅스에 직접 감사한 마음을 직접 전달하고자 했다. SSG 관계자는 “김원형 감독님이 정말 고마워한다”며 “스타벅스 대표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려 한다”고 전했다.

스타벅스는 SSG 구단의 2021년 스프링캠프 기간 1, 2군 선수단에 커피 및 음료를 제공했다. 관계자, 선수단은 스타벅스의 이런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