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MK스포츠

류현진 등판, 한 경기 밀렸다..21일(한국시간) 보스턴 상대

김재호 입력 2021. 04. 17. 07:21

기사 도구 모음

류현진의 등판 일정이 변경됐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17일(이하 한국시간) 코프먼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캔자스시티 로열즈와 원정경기가 비로 연기됐다고 발표했다.

1차전은 이날 선발 예정됐던 스티븐 매츠가 나오고, 2차전은 토미 말론이 등판한다.

로비 레이가 원래 류현진이 나올 예정이었던 19일 시리즈 최종전에 등판하고 류현진은 다음주 21일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 원정 2연전 첫 경기 등판으로 변경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美 필라델피아) 김재호 특파원

류현진의 등판 일정이 변경됐다. 변수는 '비'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17일(이하 한국시간) 코프먼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캔자스시티 로열즈와 원정경기가 비로 연기됐다고 발표했다. 연기된 경기는 하루 뒤 더블헤더로 치를 예정이다.

이후 더블헤더 선발 로테이션도 발표했는데, 변화가 있다. 1차전은 이날 선발 예정됐던 스티븐 매츠가 나오고, 2차전은 토미 말론이 등판한다.

류현진의 등판 일정이 변경됐다. 사진=ⓒAFPBBNews = News1
이는 곧 나머지 선수들의 일정도 하루씩 밀렸음을 의미한다. 로비 레이가 원래 류현진이 나올 예정이었던 19일 시리즈 최종전에 등판하고 류현진은 다음주 21일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 원정 2연전 첫 경기 등판으로 변경됐다.

지난 14일 뉴욕 양키스와 홈경기 이후 일주일만에 등판이다. 보스턴은 토론토 이적 이후 처음으로 상대한다. LA다저스 시절 보스턴 상대로 두 차례 등판, 1패 평균자책점 3.00(18이닝 4자책) 기록했다. greatn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