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턴 게이밍, 무실세트로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완벽 제패

남정석 2021. 5. 3.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턴 게이밍이 무실 세트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며 이번 달 아이슬란드에서 열리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스테이지2 마스터스 레이캬비크'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자격을 얻었다.

지난 시즌 준우승의 아쉬움을 떨쳐낸 누턴은 우승 상금 2000만 원과 오는 24일부터 아이슬란드에서 열리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마스터스 레이캬비크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자격이 주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턴 게이밍이 무실 세트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며 이번 달 아이슬란드에서 열리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스테이지2 마스터스 레이캬비크'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자격을 얻었다.

누턴은 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결승전에서 담원 기아를 3대0으로 꺾고 정상에 올랐다. 특히 누턴은 이번 대회 예선부터 우승까지 단 한세트도 패하지 않는 '무실 세트 우승'이라는 진기록도 세웠다.

예선에서 새크리파이스를 2대0으로 꺾은 뒤 FE와 OFS를 완파하며 16강에 오른 누턴 게이밍은 그룹 스테이지에서 오토크래시와 담원 기아를 모두 2대0으로 잡아냈다. 8강에서 고앤고 프랜스를 2대0으로 물리친 누턴은 '발로란트'의 절대 강자로 군림하던 비전 스트라이커즈를 2대0으로 격파하며 결승에 올랐다. 결승전에서 담원이 끈질기게 대항했지만 역시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는 완승을 거뒀다.

지난 시즌 준우승의 아쉬움을 떨쳐낸 누턴은 우승 상금 2000만 원과 오는 24일부터 아이슬란드에서 열리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마스터스 레이캬비크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자격이 주어졌다. 플레이오프 내내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은 선수에게 주어지는 MVP로는 누턴의 '라키아' 김종민이 선정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권민아, 새벽녘 극단적 선택…피투성이된 채 “비위 상하나? 내가 왜 미쳤는데”
김준호, 주식 투자 수익 “작년에 1억 사서 10억을...”
이계인 “故 박윤배, 코로나19인줄…폐 가루됐다고”
“부모님 성관계로…” 오스카 男조연상 배우, 19금 소감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