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MK스포츠

국민체육진흥공단 기금조성총괄본부, 생활방역 교육 실시

박찬형 입력 2021. 05. 04. 08:27

기사 도구 모음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기금조성총괄본부는 4월28일 미사 경정장 관람동에서 '코로나19 생활방역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미사 경정장에 근무하는 팀별 방역담당자와 방역 시행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기금조성총괄본부는 고객과 직원들의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광명 스피돔과 미사 경정장 시설물을 대상으로 매일 2회 자체 방역을 하고 있으며 매월 1회 외부 전문업체를 통해 정기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기금조성총괄본부는 4월28일 미사 경정장 관람동에서 ‘코로나19 생활방역 교육’을 실시했다.

▲ 방역 약품 살포 방법, 사무실 내 개인 방역 방법 등 교육

이번 교육은 미사 경정장에 근무하는 팀별 방역담당자와 방역 시행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교육 내용은 방역 약품 살포 방법, 사무실 내 개인 방역 방법,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직원 준수 사항 등으로 이뤄졌다. 강의는 하남시 코로나19 감염병 대응 방역지정 업체 도움을 받아 시행했다.

기금조성총괄본부는 4월28일 미사 경정장에서 ‘코로나19 생활 방역’ 교육을 시행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기금조성총괄본부 제공
▲ 방역 효과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

교육에 참석한 방역담당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방역 효과 극대화 방법을 알게 되어 유익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직원들의 경계심이 낮아질 수 있는데 오늘 받은 생활 방역 교육을 다른 직원들과 공유해 사무실 내 개인 방역이 소홀해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금조성총괄본부는 고객과 직원들의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광명 스피돔과 미사 경정장 시설물을 대상으로 매일 2회 자체 방역을 하고 있으며 매월 1회 외부 전문업체를 통해 정기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chanyu2@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