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골닷컴

'1골 1도움' 손흥민, 이주의 팀 선정..토트넘만 '3명' (후스코어드)

강동훈 입력 2021. 05. 04. 21:39

기사 도구 모음

1골 1도움을 기록하면서 팀의 승리를 이끈 손흥민이 '후스코어드닷컴'에서 선정한 프리미어리그 이주의 팀에 이름을 올렸다.

축구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닷컴'은 4일(현지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이주의 팀을 선정했다.

이에 축구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평점 9.49점을 받았고, 이주의 팀에도 선정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골닷컴] 강동훈 기자 = 1골 1도움을 기록하면서 팀의 승리를 이끈 손흥민이 '후스코어드닷컴'에서 선정한 프리미어리그 이주의 팀에 이름을 올렸다.

축구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닷컴'은 4일(현지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이주의 팀을 선정했다. 손흥민은 팀 동료 가레스 베일, 세르주 오리에와 함께 뽑혔다.

손흥민은 34라운드 셰필드 유나이티드전에서 빼어난 활약을 선보였다. 후반 16분경 베일의 골을 도왔고, 후반 31분에는 정확하게 감긴 중거리 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와 함께 2시즌 연속 10-10 클럽에 가입했다.

뿐만 아니라 양 팀 통틀어 최다 키패스 6회를 기록했으며, 드리블 돌파 3회를 성공시켰다. 패스 성공률 96%, 볼 경합 성공 5회, 크로스 성공 2회, 피파울 2회 등 전방위적으로 활약을 펼쳤다. 이에 축구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평점 9.49점을 받았고, 이주의 팀에도 선정됐다.

손흥민과 함께 맹활약을 펼치며 팀 승리를 이끈 베일, 오리에도 각각 한 자리씩 차지했다. 특히 해트트릭을 달성하면서 최고의 활약상을 펼친 베일은 이주의 팀에 뽑힌 선수 중 가장 높은 평점인 9.77점을 자랑했다. 오리에는 8.91점을 받았다.

토트넘 선수 3명을 제외하고는 샘 존스톤, 이사 디오프, 조니 에반스, 뤼카 디뉴, 로스 바클리, 로드리, 미카일 안토니오, 카이 하베르츠가 이주의 팀에 선정됐다.


사진 = Getty Images, 후스코어드닷컴

ⓒ 세계인의 축구 네트워크 골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