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스포티비뉴스

가수 김진표, 창원 NC 어린이 팬들에게 기부

박성윤 기자 입력 2021. 05. 05. 10:48

기사 도구 모음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팬 가수 김진표 씨가 창원 지역의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키다리 아저씨로 나섰다.

김진표 씨는 "평소 응원하는 NC 다이노스와 어린이 팬들을 위한 활동이기에 기쁘게 참여할 수 있었다. 더 나아가 나눔의 기회까지 마련해 준 NC 다이노스 구단에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보다 많은 아이들이 주니어 다이노스 멤버십 선물을 받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가수 김진표 ⓒ NC 다이노스

- 지난해 NC 우승 다큐 목소리 출연료, 창원 어린이 팬 23명에게 ‘주니어 다이노스 멤버십’ 선물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팬 가수 김진표 씨가 창원 지역의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키다리 아저씨로 나섰다.

가수 김진표 씨는 지난해 NC의 통합우승 과정을 다룬 MBC경남 다큐멘터리 ‘브이원V1: The New Champion’에 목소리 출연해 감동의 순간을 NC 팬들과 공유했다. 당시 받기로 한 더빙료를 좋은 일에 써 달라고 구단에 전달했다. 이에 어려운 환경의 NC 다이노스 어린이 팬에게 기부하면서 따뜻한 나눔으로 의미를 더했다.

김 씨가 기부한 더빙료는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창원NC파크 인근 어려운 환경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 아동 23명에게 2021시즌 ‘주니어 다이노스 멤버십’으로 전해졌다. 김씨의 선물을 받은 23명의 어린이들은 주니어 다이노스 멤버십 가입 선물(안전헬멧, 단디 헬멧 커버, 단디 수건망토, 스티커 세트, 숄더백)을 받고, 이번 시즌 창원NC파크 홈경기를 포함 KBO리그 각 구단이 정한 홈경기 비지정석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야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김진표 씨는 “평소 응원하는 NC 다이노스와 어린이 팬들을 위한 활동이기에 기쁘게 참여할 수 있었다. 더 나아가 나눔의 기회까지 마련해 준 NC 다이노스 구단에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보다 많은 아이들이 주니어 다이노스 멤버십 선물을 받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심선엽 NC 다이노스 마케팅팀장은 "지역 아동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진표님께 감사드린다. 주니어 다이노스를 통해 지역의 많은 어린이들이 야구 관람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김진표씨와 같이 지역의 어려운 아동들에게 야구관람 기회 후원에 동참하고자 하는 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055-237-9398)로 문의하면 된다.

NC 팬이라면 누구나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NC 다이노스 멤버십’을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다. 가입 선물하기 문의는 멤버십메일(membership@ncdinos.com)로 하면 된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제보>psy@spotvnews.co.kr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