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OSEN

이승엽재단,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동에 불우환아 수술비 지원금 전달

손찬익 입력 2021. 05. 07. 09:39 수정 2021. 05. 07. 09:44

기사 도구 모음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승엽이사장이 운영하는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 (이하 이승엽재단)에서 따뜻한 소식을 전해왔다.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매년 불우환아 수술비 지원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외에도 사랑나눔봉사(마스크 기부, 코로나19극복성금 전달, 사랑의 김치나눔 전달식, 후원물품 기부) 등 지속적으로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후원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이승엽야구장학재단 제공 

[OSEN=손찬익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승엽이사장이 운영하는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 (이하 이승엽재단)에서 따뜻한 소식을 전해왔다.

매년 불우한 환아들을 위한 수술비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이승엽재단은 지난 6일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동에 지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재단 출범 후 여섯번째다.

후원금 전달식에서 이승엽 이사장은 "5월5일 어린이날에 누구보다 기쁜 하루를 보내야 하는 어린아이들이 병상에 누워 있다는 자체가 참 가슴 아픈 일이다. 아이들이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아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들을 많이 가졌으면 좋겠다"고 기금 전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승엽재단은 같은날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 마스크 15,000장을 기부했다. 전달된 마스크는 지역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매년 불우환아 수술비 지원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외에도 사랑나눔봉사(마스크 기부, 코로나19극복성금 전달, 사랑의 김치나눔 전달식, 후원물품 기부) 등 지속적으로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후원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