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마이데일리

英BBC '손흥민, 리즈에 문제 야기할 것..토트넘 승리 예상'

입력 2021. 05. 07. 11:01

기사 도구 모음

토트넘이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토트넘은 8일 오후 8시30분(한국시간) 영국 리즈에서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를 치른다.

또한 '케인과 손흥민이 리즈에게 많은 문제를 야기할 것이다. 토트넘이 승점을 얻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토트넘과의 맞대결을 앞두고 있는 리즈의 비엘사 감독은 "토트넘이 지난 경기에서 4-0 승리를 거둔 것은 높게 평가해야 한다. 그들은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는 뜻을 나타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토트넘이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토트넘은 8일 오후 8시30분(한국시간) 영국 리즈에서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를 치른다. 무리뉴 감독이 경질된 후 메이슨 감독대행이 팀을 이끌고 있는 토트넘은 최근 리그 2연승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영국 BBC는 7일 양팀의 맞대결을 앞두고 토트넘의 2-0 승리를 예측했다. 또한 '케인과 손흥민이 리즈에게 많은 문제를 야기할 것이다. 토트넘이 승점을 얻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손흥민은 지난 3일 열린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34라운드에서 1골 1어시스트의 맹활약을 펼치며 4-0 대승 주역으로 활약했다. 손흥민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16골 10어시스트의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2시즌 연속 10-10을 달성했다.

토트넘과의 맞대결을 앞두고 있는 리즈의 비엘사 감독은 "토트넘이 지난 경기에서 4-0 승리를 거둔 것은 높게 평가해야 한다. 그들은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는 뜻을 나타냈다. 또한 "케인은 올 시즌 내내 안정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베일의 능력은 모두가 알고 있다"며 토트넘 공격진을 경계했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