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엑스포츠뉴스

'퍽즈는 퍽즈!' C9, 압도적인 격차 벌리며 승리..'럼블 스테이지 진출' [MSI]

최지영 입력 2021. 05. 12. 03:38

기사 도구 모음

C9이 4승 2패로 럼블 스테이지에 진출했다.

12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는 '2021 MSI' C조 조별리그 인피니티 대 C9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4분 봇에서 인피니티의 활약이 이어졌지만 C9이 탑에서도 이득, 봇에서도 반격을 해냈다.

20분 인피니티는 미드에 전령을 풀었고 이를 C9이 덮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C9이 4승 2패로 럼블 스테이지에 진출했다. 

12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는 '2021 MSI' C조 조별리그 인피니티 대 C9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인피니티는 '부가스' 마테오 자모라, '솔리드스네이크' 디에고 트루힐로, '코디' 크리스티안 퀴스페, '화이트로투스' 마티아스 뮈소, '아카맨' 가브리엘 아파리치오가 나왔다. C9은 '퍼지' 이브라힘 알라미, '블레버' 로버트 후앙, '퍽즈' 루카 페르코비치, '즈벤' 예스퍼 스베닝센, '벌컨' 필리페 라플람이 출전했다. 

6경기에서 인피니티는 갱플랭크, 모르가나, 신드라, 칼리스타, 노틸러스를 골랐다. C9는 사이온, 럼블, 루시안, 바루스, 쓰레쉬를 픽했다.  

2분 봇 듀오 간의 싸움이 펼쳐진 가운데 C9이 대승을 거두며 2킬을 올렸다. 싸움은 계속 이어졌다. 4분 봇에서 인피니티의 활약이 이어졌지만 C9이 탑에서도 이득, 봇에서도 반격을 해냈다.

6분 탑에서 상체 싸움이 펼쳐졌고 C9이 또 한 번 대승을 거두며 킬스코어를 8대 4까지 벌렸다. 10분 솔리드스네이크는 봇 갱킹을 시도, 즈벤과 벌컨을 끊어냈다. C9는 대신 첫 번째 전령을 가져갔다. 

11분 퍽즈와 블레버는 탑에 부가스를 노렸고 부가스는 5데스를 기록했다. 12분 두 번째 대지용 타임, 인피니티는 벌컨을 잡으며 용을 차지했다. 

12분 부가스가 또 탑에서 죽었다. 하지만 인피니티는 봇을 노렸고 즈벤을 끊어냈다. 13분 코디는 잘 큰 퍽즈를 솔킬냈다. 

16분 C9은 먼저 뭉치면서 미드 1차를 파괴했다. 이어 퍽즈는 집요하게 부가스를 노렸고 부가스는 결국 7데스를 달성했다.

17분 C9은 봇에서 잘 큰 화이트로투스를 잡았다. 하지만 인피니티의 반격도 매서웠다. 치열한 전투 끝에 C9이 승리하며 세 번째 바다용을 챙겼다.

19분 인피니티는 두 번째 전령을 획득했다. 20분 인피니티는 미드에 전령을 풀었고 이를 C9이 덮쳤다. C9이 솔리드스네이크와 아커맨을 잡으며 바론을 시도했다. 인피니티가 이를 저지하려 했지만 결국 실패, C9이 바론까지 가져갔다.

23분 C9은 바론 버프를 활용하며 미드로 돌진, 억제기를 손쉽게 파괴했다. 24분 C9은 봇으로 회전했고 이어진 한타에서도 대승을 거두며 쌍둥이 하나를 파괴했다.

26분 C9은 탑으로 돌진하며 에이스를 기록, 그대로 넥서스를 파괴하며 게임을 끝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라이엇 게임즈 제공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