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스포츠조선

"불투이스 옷발 유니폼,이건 꼭 사야해!" 울산 14일 '이건 또 머선129?! 2탄' 개시

전영지 입력 2021. 05. 12. 11:57

기사 도구 모음

울산 현대의 포털 쇼핑라이브 '이건 또 머선129?! 2탄'이 진행된다.

지난달 K리그 구단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특별한 팬 소통 시도로 호평받은 울산 현대 구단이 또 한번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선 울산 찐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신박'한 아이템이 다수 준비됐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유니폼 구매고객에겐 서드유니폼과 동일한 디자인의 열쇠고리를 증정하며 열쇠고리의 후면 이름과 등번호는 주문한 유니폼 마킹과 동일하게 제작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울산 현대의 포털 쇼핑라이브 '이건 또 머선129?! 2탄'이 진행된다.

지난달 K리그 구단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특별한 팬 소통 시도로 호평받은 울산 현대 구단이 또 한번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14일 금요일 오후 6시 진행될 쇼핑 라이브에선 '베리나히쑤' 골키퍼 조수혁과 장내 아나운서 이상연이 진행을 맡고, 특별 게스트로 재기발랄한 '국대 풀백' 홍철이 출연해 쇼핑 라이브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30분간 라이브가 진행되고, 라이브 방송 종료 후 당일 자정까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선 울산 찐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신박'한 아이템이 다수 준비됐다. 울산문수축구경기장 20주년&현대건설기계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발표한 울산의 서드유니폼과 리틀프렌즈 멤버십이 판매된다.

이번 라이브에서 판매될 유니폼은 22일 동해안더비, 포항과의 홈경기에서 선수단이 착용할 예정으로 울산의 상징인 호랑이 무늬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유니폼 오른쪽 팔에 부착된 패치는 문수축구경기장의 20주년과 현대건설기계를 상징하며 패치 중앙에는 실제 문수축구경기장 건축에 사용된 현대건설기계의 굴착기가 그려져 있다. 현대건설기계 브랜드 데이를 기념하여 기존 스폰서 마킹의 틀을 깨고 양쪽 어깨와 가슴 하단에 현대건설기계 로고를 과감히 사용한 이번 유니폼은 남미 지역 클럽 유니폼, 레이싱 유니폼을 연상시킨다는 평가다.

유니폼은 프리오더 방식으로 판매되며 추후 2차 프리오더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유니폼 구매고객에겐 서드유니폼과 동일한 디자인의 열쇠고리를 증정하며 열쇠고리의 후면 이름과 등번호는 주문한 유니폼 마킹과 동일하게 제작된다.

리틀프렌즈 멤버십은 멤버십 카드, 어린이 레플리카, 미타 종이저금통, 미타 스티커 2종으로 구성돼 판매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에는 미타 휴대폰 거치대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멤버십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구매한 레플리카에 원하는 선수의 친필사인과 축구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쇼핑 라이브 참여를 인증하는 팬들 중 5명을 추첨, 현대건설기계 미니 굴착기 모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