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스포티비뉴스

키움, 14일 한화전 시구-시타에 걸그룹 라붐

신원철 기자 입력 2021. 05. 12. 14:37

기사 도구 모음

키움 히어로즈는 1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 걸그룹 '라붐'을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다.

'라붐' 지엔과 솔빈은 "키움히어로즈 경기에 시구, 시타를 하게 돼 많이 떨리고 긴장되지만, 최선을 다해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항상 좋은 경기를 보여주시는 키움히어로즈 선수들을 앞으로도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1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 걸그룹 ‘라붐’을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다.

‘라붐’은 지엔, 솔빈, 유정, 소연, 해인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2014년 8월 첫 싱글 앨범 ‘PETIT MACARON’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국내에서 총 6개의 싱글 앨범과 2개의 미니 앨범, 2개의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매했으며, 일본에서도 정규 앨범을 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명의 멤버 중 지엔이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하고, 솔빈이 시타를 맡는다.

‘라붐’ 지엔과 솔빈은 “키움히어로즈 경기에 시구, 시타를 하게 돼 많이 떨리고 긴장되지만, 최선을 다해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항상 좋은 경기를 보여주시는 키움히어로즈 선수들을 앞으로도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제보>swc@spotvnews.co.kr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