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OSEN

인천, 15일 광주전 홈경기서 '통 큰' 선물 준비..승용차 경품으로 건다

이승우 입력 2021. 05. 12. 14:58

기사 도구 모음

인천유나이티드가 2021시즌 16라운드 주말 홈경기에서 '통 큰' 선물을 내걸었다.

인천 구단은 오는 15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광주FC와 '하나원큐 K리그 1 2021' 16라운드 홈경기에서 구단 오피셜 파트너 GM코리아의 쉐보레 스파크 승용차를 하프타임 경품으로 걸 것이라 밝혔다.

한편, 광주전 홈경기 입장권은 경기 당일까지 인천 구단 홈페이지나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인천 제공

[OSEN=이승우 기자] 인천유나이티드가 2021시즌 16라운드 주말 홈경기에서 ‘통 큰’ 선물을 내걸었다.

인천 구단은 오는 15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광주FC와 ‘하나원큐 K리그 1 2021’ 16라운드 홈경기에서 구단 오피셜 파트너 GM코리아의 쉐보레 스파크 승용차를 하프타임 경품으로 걸 것이라 밝혔다.

인천은 현재 K리그 1 9위(4승 3무 8패, 승점 15점)를 기록 중이며, 5월 세 번째 홈경기에서 12위 광주와 중요한 승부를 앞두고 있다. 광주와의 승점 차는 단 2점이기 때문에 ‘승점 6점짜리’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인천은 이번 경기 승리 시 타 경기 결과에 따라 중위권인 7위로 도약할 수도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필승 의지가 강하다.

이에 인천 구단은 팬들을 응원을 촉구하고자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하프타임에 구단 오피셜 파트너인 GM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쉐보레 스파크 경품 추첨 행사가 진행된다. 시즌 첫 승용차 경품이다.

이밖에도 광주전을 찾아준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프타임 경품 추첨을 통해 구단 친필 사인 스킬볼, 유산균 영양제, 면도 세트, 선크림 등을 증정한다.

2021 멤버십 구매자에게는 김현 선수카드 선착순 200매 제공, 경기 당일 제1매표소 6번 창구 멤버십 전용 예매 발권 창구 운영, 멤버십 전용 하프타임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한편, 광주전 홈경기 입장권은 경기 당일까지 인천 구단 홈페이지나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광주전 홈경기와 관련된 각종 문의는 구단 마케팅팀으로 유선 연락하면 된다. /raul1649@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