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KIA, 18일 SSG전서 '의리의리한데이' 실시

입력 2021. 05. 14. 11:12

기사 도구 모음

KIA 타이거즈가 고졸 신인투수 이의리의 선발 등판일에 이의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KIA는 14일 "이의리가 선발투수로 등판 예정인 오는 18일 광주 SSG랜더스와의 경기를'의리의리한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우선 입장 관객 1000명(선착순)에게'의리' 티셔츠를 나눠준다.티셔츠에는 이의리의 투구 실루엣과 '의리'라는 글자가 쓰여있다. 또한,이날 경기에 한해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모든 좌석을 30% 할인 판매하고,이의리마킹 키트도 30% 할인해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IA 타이거즈가 고졸 신인투수 이의리의 선발 등판일에 이의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KIA는 14일 "이의리가 선발투수로 등판 예정인 오는 18일 광주 SSG랜더스와의 경기를‘의리의리한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우선 입장 관객 1000명(선착순)에게‘의리’ 티셔츠를 나눠준다.티셔츠에는 이의리의 투구 실루엣과 ‘의리’라는 글자가 쓰여있다. 또한,이날 경기에 한해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모든 좌석을 30% 할인 판매하고,이의리마킹 키트도 30% 할인해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KIA는 "이밖에‘의리’라는 이름을 가진 팬 가운데 공모를 통해 시구, 시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