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스포츠서울

하나원큐, 전 오리온 김도수 코치 임명

이환범 입력 2021. 05. 14. 11:25

기사 도구 모음

WKBL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이 김도수 전 오리온 코치를 수석코치로 선임했다고 14일 발표했다.

김도수 코치는 경희대를 졸업하고 전자랜드, KT를 거쳐 고양 오리온에서 프로선수 생활을 마감 후 오리온 코치로도 활약하였다.

이훈재 감독은 "김도수 코치의 합류로 팀의 빅맨들을 더욱 성장시켜 우리팀의 약점을 지워나가겠다"고 말했다.

하나원큐는 김도수 코치와 함께 소속선수 백지은의 코치 전환으로 코칭스태프 인선을 완료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하나원큐 이훈재 감독이 5일 용인체육관에서 열린 2020-2021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과 하나원큐의 경기에서 선수들에게 작전 지시를 하고 있다. 2021. 1. 25. 용인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이환범기자] WKBL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이 김도수 전 오리온 코치를 수석코치로 선임했다고 14일 발표했다.

김도수 코치는 경희대를 졸업하고 전자랜드, KT를 거쳐 고양 오리온에서 프로선수 생활을 마감 후 오리온 코치로도 활약하였다. 하나원큐 이훈재 감독과는 상무에서 감독과 선수로 연을 맺어 최근까지도 농구관련 교류를 꾸준히 이어 왔다.

이훈재 감독은 “김도수 코치의 합류로 팀의 빅맨들을 더욱 성장시켜 우리팀의 약점을 지워나가겠다”고 말했다.

하나원큐는 김도수 코치와 함께 소속선수 백지은의 코치 전환으로 코칭스태프 인선을 완료했다. 하나원큐는 지난 시즌 11승19패로 5위에 머물렀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