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스포탈코리아

'먼데이 나이트 풋볼' 대전, 부천전 홈 티켓 14일 오픈

허윤수 입력 2021. 05. 14. 13:01

기사 도구 모음

대전하나시티즌이 5월 14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24일 홈경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대전은 5월 24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부천FC와의 리그 13라운드 홈경기를 갖는다.

부천전 티켓은 14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 좌석 지정제로 운영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5월 14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24일 홈경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대전은 5월 24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부천FC와의 리그 13라운드 홈경기를 갖는다. 올 시즌 홈에서 개최되는 첫‘먼데이 나이트 풋볼’경기다.

5월 마지막 홈경기 상대인 부천은 현재 10위로 순위표 최하단에 자리해 있다. 현재까지 진행된 11라운드의 기록을 비교해보면 대전이 득점, 슈팅, 유효슈팅 등 공격 부문에서 부천보다 월등히 앞서 있다. 지난 1라운드 맞대결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던 대전은 막강한 공격력을 앞세워 부천을 상대로 승점 3점을 획득해 개막전 승리의 기억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부천전 티켓은 14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 좌석 지정제로 운영된다.

한편, 대전은 이날 대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티켓 프로모션, 직장인 명함 이벤트 등을 통해 경기장을 방문한 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 관련 상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구단 사무국 홍보마케팅팀(042-824-2002, 내선 2번)으로 하면 된다.

사진=대전하나시티즌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