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스포츠투데이

롯데 자이언츠, FITI 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 맺어

이정철 기자 입력 2021. 05. 14. 13:54 수정 2021. 05. 14. 13:57

기사 도구 모음

롯데 자이언츠가 FITI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롯데 자이언츠는 "13일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FITI시험연구원과 '구단상품 안전관리 및 기술자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 자이언츠와 FITI시험연구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구단에서 제작,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시험검사, 제품 인증은 물론 세미나와 자문 컨설팅을 실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FITI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롯데 자이언츠는 "13일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FITI시험연구원과 '구단상품 안전관리 및 기술자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FITI시험연구원은 패션의류 및 소비재, 환경분야는 물론 자동차·건축∙전기전자재료 등 산업분야까지 시험, 검사, 인증, 심사, 교육, 컨설팅, 연구개발 등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시험인증연구기관이다.

롯데 자이언츠와 FITI시험연구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구단에서 제작,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시험검사, 제품 인증은 물론 세미나와 자문 컨설팅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상품에 대한 안정성을 도모하고 야구 팬들이 안심하고 구단상품을 구매 가능하도록 고객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날 업무협약을 기념해 시구자로 나선 FITI시험연구원 전제구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구단상품에 대한 팬들의 신뢰가 더욱 더 확보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