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많이 지친것 같다" 이용규, 한화전 선발 라인업 제외 [MD인포]

입력 2021. 05. 14. 16:41 수정 2021. 05. 14. 16:44

기사 도구 모음

키움 히어로즈의 라인업에 변화가 있다.

키움은 1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나설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용규가 선발 라인업에서 빠진 것이 눈에 띈다.

전날(13일) 두산전에서 5타점을 쓸어 담은 전병우는 이날 경기에서도 선발 출전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고척돔 윤욱재 기자] "이용규가 많이 지친 것 같다"

키움 히어로즈의 라인업에 변화가 있다. 키움은 1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나설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김혜성(유격수)-서건창(2루수)-이정후(중견수)-김웅빈(지명타자)-전병우(3루수)-송우현(우익수)-박병호(1루수)-박주홍(중견수)-박동원(포수)으로 짜여진 선발 타순. 선발투수는 최원태다.

이용규가 선발 라인업에서 빠진 것이 눈에 띈다. 홍원기 키움 감독은 "이용규가 많이 지친 것 같다. 타격 컨디션도 좋지 않아서 제외했다"라고 말했다.

전날(13일) 두산전에서 5타점을 쓸어 담은 전병우는 이날 경기에서도 선발 출전한다. "전병우가 공격과 수비 모두 흐름이 좋다"라는 게 홍원기 감독의 평가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