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스포츠조선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손흥민, 토트넘 새 시즌 홈 유니폼 먼저 입었다

노주환 입력 2021. 05. 15. 21:58

기사 도구 모음

토트넘 스타 손흥민이 새 2021~2022시즌 토트넘 홈 유니폼을 입은 사진이 유출됐다.

토트넘의 새 시즌 홈 유니폼 상의는 흰생 바탕에 메인 스폰서 AIA가 빨간색으로 선명하게 박혀 있다.

손흥민은 새 시즌 유니폼을 먼저 입었고, 또 사진 촬영까지 한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 구단은 최근 토트넘 선수들이 새 시즌 홈 유니폼을 이번 시즌 마지막 홈 경기때 착용할 것으로 발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캡처=BT SNS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토트넘 스타 손흥민이 새 2021~2022시즌 토트넘 홈 유니폼을 입은 사진이 유출됐다. 토트넘의 새 시즌 홈 유니폼 상의는 흰생 바탕에 메인 스폰서 AIA가 빨간색으로 선명하게 박혀 있다. 오른쪽 가슴에 토트넘 구단 엠블럼이 있고, 왼쪽 가슴엔 구단 스폰서 나이키 로고가 새겨졌다. 유니폼 소재가 매우 고급스러워보인다. 경기용 유니폼을 넘어 평상시 외출복으로 입어도 될 정도로 캐주얼한 느낌까지 주고 있다.

손흥민은 새 시즌 유니폼을 먼저 입었고, 또 사진 촬영까지 한 것으로 보인다. 그 사진 중 일부가 유출됐다. BT(btvisualss)가 공개했다.

토트넘 구단은 최근 토트넘 선수들이 새 시즌 홈 유니폼을 이번 시즌 마지막 홈 경기때 착용할 것으로 발표했다. 마지막 홈 경기는 20일 애스턴빌라전이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