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브렌트포드, 스완지시티 2대0 격파! 프리미어리그 승격!

이건 2021. 5. 30. 0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렌트포드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행 막차를 탔다.

브렌트포드는 29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에서 열린 스완지시티와의 2020~2021시즌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승격 플레이오프 파이널에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이것으로 브렌트포드는 74년만에 1부리그로 돌아왔다.

전반 10분 브렌트포드가 선제골을 넣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브렌트포드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행 막차를 탔다.

브렌트포드는 29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에서 열린 스완지시티와의 2020~2021시즌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승격 플레이오프 파이널에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이것으로 브렌트포드는 74년만에 1부리그로 돌아왔다.

전반 10분 브렌트포드가 선제골을 넣었다. 페널티킥을 얻어냈다. 2선에서 패스가 찔러들어갔다. 이를 음베우모가 달려 볼을 낚아채려 했다. 스완지 골키퍼 우드먼이 나와 막으려다 반칙을 범했다. 페널티킥을 토니가 골로 연결했다. 손쉽게 앞서나갔다.

10분 후 브렌트포드는 추가골을 넣었다. 스완지시티의 공격을 낚아챘다. 역습 상황을 펼쳤다. 마르콘데스가 마무리했다.

브렌트포드는 전반 21분 토니가 다시 한 번 슈팅을 때렸다. 골대를 강타하고 나왔다. 전반은 브렌트포드의 리드로 끝났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완지시티는 후반 공세를 펼쳤다. 후반 5분 로우가 중거리슛했다. 골문을 넘겼다. 브렌트포드도 반격했다. 중거리슛을 시도하며 계속 공세를 펼쳤다.

후반 21분 스완지시티에 악재가 찾아왔다. 스완지 풀턴이 브렌트포드의 젠슨을 백태클했다. 주심은 레드카드를 꺼내들었다. 퇴장이었다. 스완지시티는 수적 열세에 놓였다.

브렌트포드는 여유있게 경기를 펼쳐나갔다. 수적 우세 속에서 잘 마무리했다. 결국 브렌트포드가 승리하며 EPL로 올랐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오윤아, 알몸 활보 남편 사연에 경악 “저희 아들도 집에선 속옷은 입는다”
유명 야구선수 '2주째 실종'…미스터리의 '그림자' 주목
나나, 노출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다리 길이까지 다 가진 '세계 1위 미녀'
장윤정 패션에 충격 받고 오열한 아들 연우 “엄마 옷에 구멍..걱정돼요”
'지디 열애설♥' 제니, 26살 美친 몸매…'이렇게 섹시했나'
250만원 '고반발' 골프 풀세트 72%할인 10세트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