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OSEN

배구협회, 갤럭시아에스엠·갤럭시아메타버스와 NFT사업 업무협약

이후광 입력 2021. 06. 09. 14:31

기사 도구 모음

대한민국배구협회가 9일 갤럭시아에스엠, 갤럭시아메타버스와 NFT사업 업무협약을 맺었다.

배구협회 오한남 회장은 "대한민국배구협회 마케팅 대행사인 갤럭시아에스엠과 NFT 발행 및 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할 갤럭시아메타버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NFT사업을 공동 수행, 배구가 올림픽 종목 단체로는 최초로 NFT 사업을 추진하는 데 큰 의미가 있으며 대한민국 배구 국가대표 콘텐츠 권리를 재확립하고 배구 종목에 가치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대한민국배구협회 제공

[OSEN=이후광 기자] 대한민국배구협회가 9일 갤럭시아에스엠, 갤럭시아메타버스와 NFT사업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대한민국배구협회 오한남 회장, 갤럭시아에스엠 이반석 대표, 갤럭시아메타버스 신동훈 대표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협회는 이번 협약에 대해 "대한민국배구협회가 보유한 대한민국 배구 국가대표 이미지와 영상 콘텐츠의 NFT상품화로 고유한 인식 및 소유권 부여가 가능한 NFT사업을 공동 수행해 상호 협력 및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배구협회 오한남 회장은 “대한민국배구협회 마케팅 대행사인 갤럭시아에스엠과 NFT 발행 및 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할 갤럭시아메타버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NFT사업을 공동 수행, 배구가 올림픽 종목 단체로는 최초로 NFT 사업을 추진하는 데 큰 의미가 있으며 대한민국 배구 국가대표 콘텐츠 권리를 재확립하고 배구 종목에 가치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협약으로 “갤럭시아에스엠, 갤럭시아메타버스와 긴밀한 협력 및 정보교류를 통해 NFT 사업이 빠른 시일 내에 정착되고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NFT 사업으로 발생하게 되는 모든 수익금은 우리나라 유소년 배구 발전을 위해 사용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