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OSEN

'국내 워3 간판 언데드' 노재욱, 비전 스트라이커즈 합류  [오피셜]

고용준 입력 2021. 06. 11. 09:02 수정 2021. 06. 11. 09:05

기사 도구 모음

'제 5종족' 장재호에 이어 또 한 명의 워크래프트3 레전드가 비전 스크라이커즈에 합류한다.

비전 스트라이커즈는 "대마왕 루시퍼에서 대천사 미카엘로 진화한 워크래프트 3 언데드의 전설, 노재욱 "MichaeL" 선수 및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환영합니다!"라는 환영 인사로 노재욱의 입단을 공식화 했다.

그의 입단으로 비전 스트라이커즈는 장재호와 노재욱이라는 막강한 워3 선수 라인 구축에 성공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고용준 기자] '제 5종족' 장재호에 이어 또 한 명의 워크래프트3 레전드가 비전 스크라이커즈에 합류한다. 대마왕 루시퍼로 워3 e스포츠를 흔들었던 국내 간판 언데드 노재욱이 비전에 입단했다. 

비전 스트라이커즈는 11일 오전 공식 SNS와 보도자료를 통해 워크래프트 3 전설의 프로게이머 노재욱의 영입을 밝혔다. 비전 스트라이커즈는 “대마왕 루시퍼에서 대천사 미카엘로 진화한 워크래프트 3 언데드의 전설, 노재욱 “MichaeL” 선수 및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환영합니다!”라는 환영 인사로 노재욱의 입단을 공식화 했다. 

2004년 데뷔해 활동명을 '루시퍼'에서 '미카엘'로 변경한 노재욱은 한국을 대표하는 워크래프트 3 선수 중 한 명. 그의 입단으로 비전 스트라이커즈는 장재호와 노재욱이라는 막강한 워3 선수 라인 구축에 성공했다. 

비전 스트라이커즈를 운영하는 이드림워크코리아 양선일 대표는 "동갑내기인 노재욱과 장재호, 두 선수의 활약을 기대한다"며 영입의 만족감을 드러냈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비전 스트라이커즈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