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스포탈코리아

[김남구의 유럽통신] 랑스 팬들은 황의조 원한다.. "여름에 영입해야!"

김남구 입력 2021. 06. 11. 18:46

기사 도구 모음

프랑스 리그1 RC 랑스의 팬이 황의조(지롱댕 드 보르도)를 여름 이적시장 때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10일(한국시간) 랑스 소식을 전문으로 다루는 '랑수아 닷컴'은 랑스 팬을 초청하여 다음 시즌 팀 리빌딩을 위한 영입 의견을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랑스 팬 루카스는 "공격수로는 지난 시즌 12골을 기록한 황의조를 영입해야 한다. 어려운 팀 상황 속에서도 그는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라며 황의조 영입을 강력 추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탈코리아=파리(프랑스)] 김남구 통신원= 프랑스 리그1 RC 랑스의 팬이 황의조(지롱댕 드 보르도)를 여름 이적시장 때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10일(한국시간) 랑스 소식을 전문으로 다루는 ‘랑수아 닷컴’은 랑스 팬을 초청하여 다음 시즌 팀 리빌딩을 위한 영입 의견을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랑스 팬 루카스는 “공격수로는 지난 시즌 12골을 기록한 황의조를 영입해야 한다. 어려운 팀 상황 속에서도 그는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라며 황의조 영입을 강력 추천했다.

이어 그는 “랑스 공격수 이그나티우스 가나고가 다시 부상을 당하지 않는다면, 황의조와 호흡이 매우 흥미로울 것 같다”라며, 황의조가 랑스 현재 팀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황의조는 지난 시즌 12골을 넣으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지만, 보르도 재정 문제로 인해 팀을 떠날 수 있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프랑스 블루’의 이반 플렌티 축구 중계 기자는 ‘스포탈코리아’에 “황의조가 최고의 모습을 보였지만, 팀 재정 문제로 인해 타 구단에서 이적료 1,000만 유로(약 135억 원)를 제시하면 그를 매각 할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황의조 여름 이적 가능성을 제기한 바 있다.

랑스는 리그1 2020/2021 시즌 7위를 기록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