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스포탈코리아

'이토 결승골' 일본, 세르비아와 평가전 1-0 승.. A매치 5연승

김성진 입력 2021. 06. 11. 21:19 수정 2021. 06. 11. 21:30

기사 도구 모음

일본이 후반 초반에 터진 이토의 결승골로 세르비아에 승리했다.

국제축구연맹(FIFA) 세계 랭킹 28위 일본은 11일 고베 노에비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25위 세르비아와의 평가전에서 후반 3분 터진 이토의 골로 1-0 승리를 했다.

후반 18분에는 오나이우가 세르비아 골망을 흔들었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일본은 세르비아의 움직임을 차단한 뒤 공격을 이어갔으나 추가골을 얻지 못하고 승리하는데 만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일본이 후반 초반에 터진 이토의 결승골로 세르비아에 승리했다.

국제축구연맹(FIFA) 세계 랭킹 28위 일본은 11일 고베 노에비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25위 세르비아와의 평가전에서 후반 3분 터진 이토의 골로 1-0 승리를 했다. 일본은 이날 승리로 지난 3월 한일전 승리를 시작으로 A매치 5연승을 달렸다.

양팀은 쉽게 득점 기회를 잡지 못하며 팽팽한 경기를 했다. 상대 진영에서 득점 기회를 만드는데 어려움을 느꼈다. 양팀은 예리한 공격을 시도하지 못한 채 전반전을 0-0으로 마쳤다.

팽팽한 균형의 추를 깬 것은 일본이었다. 후반 3분 카마다의 오른쪽 코너킥을 세르비아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타니구치가 헤더로 골대 왼쪽에 보냈다. 이를 이토가 마무리하며 득점했다.

1-0으로 앞선 일본은 예리한 공격을 계속 시도했다. 후반 18분에는 오나이우가 세르비아 골망을 흔들었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일본은 후반 25분에도 카마다의 슈팅으로 골을 노렸지만, 득점이 되지는 않았다.

반면 세르비아는 실점 이후에도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일본은 세르비아의 움직임을 차단한 뒤 공격을 이어갔으나 추가골을 얻지 못하고 승리하는데 만족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