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에스티엔

[공식발표] 에릭센, 의식 회복.."깨어났으며 추가 검사받는 중"

이형주 기자 입력 2021. 06. 13. 02:47 수정 2021. 06. 13. 02:53

기사 도구 모음

천만다행이다.

덴마크와 핀란드는 13일(한국시간) 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한 탈리아 파르켄에서 열린 유로 2020 본선 B조 매치데이1 경기를 치르는 중이었다.

경기는 전반 44분 경 덴마크 국가대표 공격형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29)이 급작스럽게 쓰러지면서 중단됐다.

DBU는 같은 날 SNS를 통해 "에릭센은 깨어났으며 추가 검사를 받는 상태다. 경기는 중단됐으며 추가 정보가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료들, 그리고 의료진의 보호 속에 후송되는 크리스티안 에릭센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천만다행이다.

덴마크와 핀란드는 13일(한국시간) 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한 탈리아 파르켄에서 열린 유로 2020 본선 B조 매치데이1 경기를 치르는 중이었다. 경기는 전반 44분 경 덴마크 국가대표 공격형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29)이 급작스럽게 쓰러지면서 중단됐다. 

에릭센은 갑자기 의식을 잃으며 쓰러졌고 팬들의 걱정이 커졌다. 심폐소생술이 곧바로 시행됐고, 시간이 길어져 우려가 더욱 컸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의료진의 대처로 에릭센이 의식을 찾았다. 그는 들것에 실려 병원으로 이동한 상태다. 

덴마크 축구협회(DBU) 역시 이를 확인시켜줬다. DBU는 같은 날 SNS를 통해 "에릭센은 깨어났으며 추가 검사를 받는 상태다. 경기는 중단됐으며 추가 정보가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 소식을 전하는 덴마크 축구협회

사진=뉴시스/AP, DBU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 스포츠의 모든 것 (Copyright ⓒ STN SPORT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