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스포티비뉴스

'이강인 포함-이승우·백승호 탈락' 축구 대표팀, 도쿄 올림픽 2차 명단 발표

맹봉주 기자 입력 2021. 06. 16. 16:57

기사 도구 모음

도쿄 올림픽에 갈 후보들이 23명으로 추려졌다.

대한축구협회는 16일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2차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대표팀은 오는 22일 파주 NFC에서 소집 돼 훈련을 한다.

이후 30일 도쿄 올림픽에 갈 18명의 최종 명단이 발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이강인(왼쪽) ⓒ 연합뉴스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도쿄 올림픽에 갈 후보들이 23명으로 추려졌다.

대한축구협회는 16일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2차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이 명단에는 이강인, 정우영, 송범근 등 포지션별 주요 선수들이 포함됐다.

반면 관심을 모았던 이승우, 백승호, 오세훈, 조규성 등은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대표팀은 오는 22일 파주 NFC에서 소집 돼 훈련을 한다. 이후 30일 도쿄 올림픽에 갈 18명의 최종 명단이 발표된다.

7월 중순엔 국내에서 평가전을 치를 예정이다. 일본 출국 날짜는 7월 17일이다.

올림픽대표팀 2차 소집 명단(총 23명)

골키퍼 : 송범근(전북현대), 안준수(부산아이파크), 안찬기(수원삼성)

수비수 : 강윤성(제주유나이티드), 김진야(FC서울), 이유현(전북현대), 설영우(울산현대), 이상민(서울이랜드), 정태욱, 김재우(이상 대구FC), 이지솔(대전하나시티즌)

미드필더 : 김동현(강원FC), 원두재, 이동경(이상 울산현대), 정승원(대구FC), 김진규(부산아이파크), 이강인(발렌시아CF)

공격수 : 정우영(SC프라이부르크), 송민규(포항스틸러스), 김대원(강원FC), 이동준(울산현대), 엄원상(광주FC), 조영욱(FC서울)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제보> mbj@spotvnews.co.kr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