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OSEN

컴투스, '백년전쟁' 글로벌 대회 '월드 쇼다운' 본선 진출자 확정

임재형 입력 2021. 07. 22. 14:10

기사 도구 모음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대회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이하 월드 쇼다운)'의 개막을 앞두고 본선 진출자 8명을 확정했다.

22일 컴투스는 '백년전쟁'의 글로벌 이벤트 대회 '월드 쇼다운'의 본선 진출자 명단을 공개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향후 다양한 정기·비정기 대회의 지속적인 추진을 통해 백년전쟁을 글로벌 대표 e스포츠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컴투스 제공.

[OSEN=임재형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대회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이하 월드 쇼다운)’의 개막을 앞두고 본선 진출자 8명을 확정했다.

22일 컴투스는 ‘백년전쟁’의 글로벌 이벤트 대회 ‘월드 쇼다운’의 본선 진출자 명단을 공개했다. ‘월드 쇼다운’은 오는 8월 8일 열리는 ‘백년전쟁’의 글로벌 이벤트 매치다. 컴투스는 이번 대회를 위해 지난 6월 14일부터 참가 신청을 받았다. 6월 24일부터 7월 4일까지의 월드 토너먼트 결과에 따라 상위 8명의 참가자를 최종 본선 진출자로 선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선수 명단에는 대만 지역 출신의 ‘Harley’가 총 63번의 월드 토너먼트 승수를 기록하며 랭킹 1위로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또한 ‘DarkV’(중국) ‘Mavking’ ‘Happy’ ‘SYL’ ‘hyojoo’(이상 한국) ‘MonkeyDLuffy’(프랑스) ‘Makjay’(인도네시아)가 최종 8인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선수들은 오는 8일 성승헌 캐스터와 김정민 해설가, 인플루언서 베오르그가 진행하는 본선 및 결선 대회에서 총 2만 달러(약 2300만원)의 상금을 두고 치열한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된다. 대회는 무관중 온라인 형태로 치러지며 백년전쟁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 세계 11개 언어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향후 다양한 정기·비정기 대회의 지속적인 추진을 통해 백년전쟁을 글로벌 대표 e스포츠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