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데일리e스포츠

[LCK] '영재' 고영재 선발 첫 출전! 젠지-리브 샌박 엔트리 공개

안수민 입력 2021. 07. 22. 16:05 수정 2021. 07. 22. 18:25

기사 도구 모음

젠지 e스포츠가 정글러 '영재' 고영재를 선발 출전시켰다.

먼저 젠지는 이번 7주차를 앞두고 콜업한 고영재를 선발로 내세웠다.

젠지는 탑 라이너 '라스칼' 김광희와 정글러 고영재,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 서포터 '라이프' 김정민으로 선발 엔트리를 꾸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영재' 고영재(사진=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젠지 e스포츠가 정글러 '영재' 고영재를 선발 출전시켰다.

LCK는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파크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7주 1일차 1경기 젠지와 리브 샌드박스의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먼저 젠지는 이번 7주차를 앞두고 콜업한 고영재를 선발로 내세웠다. 젠지는 탑 라이너 '라스칼' 김광희와 정글러 고영재,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 서포터 '라이프' 김정민으로 선발 엔트리를 꾸렸다. 고영재는 지난해 말 젠지에 합류하면서 챌린저스 리그(CL)서 뛰었고 뛰어난 기량을 보여줬다.

이에 맞서는 리브 샌드박스는 베스트5를 그대로 내세웠다. 리브 샌박은 탑 라이너 '서밋' 박우태와 정글러 '크로코' 김동범, 미드 라이너 '페이트' 유수혁, 원거리 딜러 '프린스' 이채환, 서포터 '에포트' 이상호를 선발로 기용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게임. All rights reserved.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