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저격 오타니..'광팬'의 깜짝 데이트 신청 "저 스토커 아니에요"

이종서 2021. 7. 22. 2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타니 쇼헤이(에인절스)는 올 시즌 메이저리그를 달구고 있는 '슈퍼스타'다.

링크는 자신의 SNS에 오타니 이름이 마킹된 에인절스 유니폼 인증샷을 올리는 등 팬 인증을 해왔다.

오타니의 팬임을 자청했지만, 스토커로는 오해받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다.

링크는 "나를 스토커처럼 여기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는 그냥 오타니의 광팬"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 AP연합뉴스
카일리 링크 인터뷰. CBA LA 스포츠 센트럴 인터뷰 캡쳐

[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오타니! 데이트할래?"

오타니 쇼헤이(에인절스)는 올 시즌 메이저리그를 달구고 있는 '슈퍼스타'다. 투·타 겸업을 하면서 투수로는 14경기에서 4승 1패 평균자책점 3.21의 성적으로 안정적인 모습이 이어지고 있고, 타자로는 타율 2할7푼4리 34홈런을 기록하며 리그 홈런 1위를 달리고 있다.

실력은 물론 190cm가 훌쩍 넘는 키에 다부진 체격, 수려한 외모까지 갖추고 있어 이미 미국에서도 수많은 오타니 팬층이 생겼다.

미국 매체는 최근 한 여성팬에 주목했다. 이 여성팬은 관중석 가운데에서 큼지막한 종이에 일본어로 자필로 '나와 데이트하지 않을래요?'라는 문구를 적었다.

미국 CBS LA 스포츠 센트럴은 이 팬과의 인터뷰를 전했다. 이 팬의 이름을 카일리 링크. 링크는 자신의 SNS에 오타니 이름이 마킹된 에인절스 유니폼 인증샷을 올리는 등 팬 인증을 해왔다.

링크의 고민은 하나. 오타니의 팬임을 자청했지만, 스토커로는 오해받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다. 링크는 "나를 스토커처럼 여기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는 그냥 오타니의 광팬"이라고 밝혔다.

'스토커' 오해는 사절했지만, 데이트는 환영. 링크는 "만약에 오타니와 데이트를 한다면 더없이 행복할 거 같다"고 미소를 지었다.
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이준혁 “여배우들과 알몸 샤워..프랑스서 문화 충격 겪어” (라디오스타) [종합]
“망치 들고 찾아온 父..박수홍, 매매아닌 임대로 거처 옮긴 이유는”
가수 김완준 “아내와 친한 지인 바람나 극단적 선택 시도”..정호근 “살인 안 난 게 다행”
“완전히 거지꼴”..김경란, 이혼 후 “다신 결혼하기 싫어” 눈물
솔라, 비현실 비키니 자태 “과감하네”...체지방률 '16%' 탄탄한 11자 복근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