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MHN스포츠

모두의마블에서 펼쳐지는 축제 '썸머 아일랜드 페스티벌'

이솔 입력 2021. 07. 31. 07:30

기사 도구 모음

모두의마블에서 여름을 기념한 대축제 '썸머 아일랜드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진화 캐릭터를 비롯한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썸머 아일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넷마블, 모두의마블 썸머 아일랜드 페스티벌

[MHN스포츠 이솔 기자] 모두의마블에서 여름을 기념한 대축제 '썸머 아일랜드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진화 캐릭터를 비롯한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썸머 아일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개인 및 팀 미션 수행을 통해 최대 '1,000 다이아'와 'Lv.5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아일랜드 랠리'와 수상도시 맵에서 색다른 파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썸머 아일랜드 1억 난투전'을 오픈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만 해도 'S+ 진화 바다여행자 머큐리'를 획득할 수 있고, 미션 진행 시 '전용 아쿠아 코스튬', '전용 각성 행운아이템 4종' 등을 모두 얻을 수 있는 '바다여행자 머큐리를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후 다이아광산에 입장한 모든 이용자에게 총 '3,000 다이아'를 선물하는 '썸머 아일랜드 입국 기념' 이벤트와 사용한 '3,000 다이아'를 이용자에게 다시 돌려주는 '썸머 아일랜드 다이아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패밀리 가입 시 '별사탕'을 제공하고, 일정 수 이상의 패밀리원 유지 시 '영광의 빛'과 '다이아'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MHN스포츠(http://mhnse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