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시즌리뷰]첼시, 아스널에 2대1 승리

이건 2021. 8. 2. 08: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첼시가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아스널을 눌렀다.

첼시는 1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친선 경기에서 2대1로 승리했다.

이런 흐름에 맞게 런던 연고팀인 첼시, 토트넘, 아스널이 서로 돌아가며 프리시즌을 치른다.

그 첫 경기가 바로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첼시와 아스널의 경기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첼시가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아스널을 눌렀다.

첼시는 1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친선 경기에서 2대1로 승리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각 팀들이 프리시즌을 해외에서 치르기 힘든 상황이다. 이에 지역 내에서 프리시즌을 치르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런 흐름에 맞게 런던 연고팀인 첼시, 토트넘, 아스널이 서로 돌아가며 프리시즌을 치른다. 그 첫 경기가 바로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첼시와 아스널의 경기였다.

선제골은 첼시가 넣었다. 전반 28분 역습을 펼쳤다. 베르너가 질주했고, 하베르츠에게 정확한 패스를 넣었다. 하베르츠가 슈팅, 골망을 갈랐다.

아스널은 전반 31분 반격을 펼쳤다. 다만 스미스-로우의 슈팅이 골대를 강타하면서 아쉬움을 남겼다. 아스널은 후반 들어 공세를 계속 펼쳤다. 후반 5분 페페의 슈팅이 골대를 빗나갔다. 결국 후반 24분 코너킥 상황에서 자카가 헤더로 동점골을 만들어냈다.

첼시는 3분 뒤인 후반 27분 에이브러햄이 결승골을 만들어냈다.

아스널은 동점골을 위해 공세를 펼쳤다. 후반 35분 윌록의 슈팅이 골대를 때리고 말았다. 결국 첼시가 승리하며 기분좋은 승리를 챙겼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엑소 전 멤버 크리스, 강간죄로 충격 체포…“사형 위기”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미스트롯2' 장하온, 3천만원 성매수 의혹 직접 부인 “거짓임”
“영탁母 돼지머리 묻으라 갑질”…예천양조, 막걸리 재계약 불발 연이은 폭로
“망치 들고 찾아온 父..박수홍, 매매아닌 임대로 거처 옮긴 이유는”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