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베스트일레븐

'친선경기 부상' 아스널 핵심 MF, 발목 정밀 검사 받는다

조영훈 기자 입력 2021. 08. 02. 09:33

기사 도구 모음

시즌 개막 전 발목 부상을 당한 아스널 미드필더 토마스 파티가 정밀 검사를 받는다.

아스널은 한국 시간으로 1일,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첼시와 친선경기에서 1-2로 패했다.

아스널은 핵심 미드필더 파티가 전반전 루벤 로프터스-치크의 태클로 인해 발목 부상을 입고 전반전 교체됐다.

파티는 아스널의 핵심 미드필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베스트 일레븐)

시즌 개막 전 발목 부상을 당한 아스널 미드필더 토마스 파티가 정밀 검사를 받는다.

아스널은 한국 시간으로 1일,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첼시와 친선경기에서 1-2로 패했다. 첼시는 전반 26분 카이 하베르츠가 득점포를 올렸고, 아스널이 후반 24분 그라니카 자카의 동점골로 따라갔다. 3분 후 태미 에이브러햄이 추가골을 기록해 첼시의 승리를 이끌었다.

아스널은 핵심 미드필더 파티가 전반전 루벤 로프터스-치크의 태클로 인해 발목 부상을 입고 전반전 교체됐다.

파티는 아스널의 핵심 미드필더다. 2020-2021시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아스널로 이적해 중원해 기동성과 활력을 불어넣었다. 아스널은 이런 파티 없이 당분간 시즌 초반부를 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미켈 아르테타 아스널 감독은 "파티는 좋지 않아 보였다. 경기를 더 이상 치르기 어려울 정도로 고통스러워했다. 파티에게 드물게 볼 수 있는 상황이었다"라고 부상이 꽤 깊었다고 했다.

영국 BBC에 따르면, 파티는 정밀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파티는 오는 13일 열리는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인 브렌트포드전에 출전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c)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