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포모스

'가디언 테일즈', 메인 월드 리리스 타워 및 유니크 영웅 신틸라 추가

최종배 입력 2021. 08. 02. 11:35

기사 도구 모음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메인 월드 13 리리스 타워 및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를 추가했다.

리리스 타워는 '가디언 테일즈' 내 열세 번째 월드다.

리리스 타워와 함께, 유니크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와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됐다.

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및 영웅과 더불어 길드 콘텐츠 운석 발굴 작전을 추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메인 월드 13 리리스 타워 및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를 추가했다.  

리리스 타워는 '가디언 테일즈' 내 열세 번째 월드다. 리리스의 초대로 리리스 타워에 들어간 주인공 일행이 한 발의 총성을 들으면서 펼쳐지는 모험기를 담고 있다. 오는 12일까지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참가 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리리스 타워와 함께, 유니크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와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됐다. 신틸라는 정령왕을 배출해온 불꽃의 정령 하피 일족이다. 육체파 무술가이자 무엇이든 목숨을 걸고 이뤄내는 열정맨 콘셉트의 캐릭터로, 끝없는 노력을 통해 스스로의 육체를 단련시켜 근육을 생성에 성공한 첫 번째 하피이기도 하다.

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및 영웅과 더불어 길드 콘텐츠 운석 발굴 작전을 추가했다. 운석 발굴 작전은 17시즌 길드 레이드 배틀 스타디움이 종료된 후 시작되며 길드원들이 힘을 합쳐 운석들을 발굴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Enjoy e-Spor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