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엑스포츠뉴스

오늘(15일) 롤 점검 진행, 서버 안정화 작업 중 이용불가..언제까지?

최지영 입력 2021. 09. 15. 00:00

기사 도구 모음

롤 하드웨어 점검이 실시된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15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정도 하드웨어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고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특히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롤 하드웨어 점검이 실시된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15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정도 하드웨어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점검은 패치와 상관없이 게임 서버의 안정화를 위해 시행된다.

점검 도중에는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사용이 불가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고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특히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한편, 최근 라이엇 게임즈는 롤 11.18패치를 진행하며 원딜 챔피언에 대한 상, 하향을 실시했다. 이로써 롤드컵 대세 픽 변동이 있을 것으로 보여 재미를 더하고 있다.

사진= 롤 공식 홈페이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