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OSEN

김민재 유럽대항전 데뷔 임박..유로파 선발 출격 전망

이균재 입력 2021. 09. 15. 16:35

기사 도구 모음

몬스터 김민재(페네르바체)의 유럽대항전 데뷔가 임박했다.

페네르바체는 오는 17일(한국시간) 프랑크푸르트 원정길에 올라 2021-2022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1차전을 갖는다.

김민재의 유럽대항전 데뷔 가능성이 큰 경기다.

유럽축구통계업체인 후스코어드닷컴도 김민재가 프랑크푸르트전에 선발 출전해 스리백의 중앙에서 중심을 잡을 것으로 전망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균재 기자] 몬스터 김민재(페네르바체)의 유럽대항전 데뷔가 임박했다.

페네르바체는 오는 17일(한국시간) 프랑크푸르트 원정길에 올라 2021-2022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1차전을 갖는다.

김민재의 유럽대항전 데뷔 가능성이 큰 경기다. 앞서 터키 리그 3경기 연속 선발 출장하며 유럽 무대에 연착륙하더니 A대표팀서 복귀하자마자 뛴 시바스포르(12일)전서 처음으로 풀타임을 소화하며 주전 입지까지 다졌다.

페네르바체는 김민재가 뛴 리그 3경기서 단 1실점에 그치며 짠물 수비를 뽐냈다. 김민재의 프랑크푸르트전 출격 기대감이 커지는 까닭이다.

유럽축구통계업체인 후스코어드닷컴도 김민재가 프랑크푸르트전에 선발 출전해 스리백의 중앙에서 중심을 잡을 것으로 전망했다. 살라이, 아지즈와 뒷마당서 호흡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dolyng@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