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전세계 출시
강미화 입력 2021. 09. 24. 10:25기사 도구 모음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사내 스튜디오 비케리어스비전스와 '디아블로 2'와 확장팩 '파괴의 군주(Lord of Destruction)'의 리마스터 버전인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전세계에 출시했다.
오리지널 게임 엔진으로 최신 게이밍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개발, 최대 4K의 해상도와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제공하며 총 27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도 새롭게 제작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오리지널 게임 엔진으로 최신 게이밍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개발, 최대 4K의 해상도와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제공하며 총 27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도 새롭게 제작됐다.
게임 내에서는 아마존, 야만용사, 강령술사, 성기사, 원소술사, 드루이드와 암살자 등 총 7개 직업을 활용할 수 있으며 최신 3D 그래픽과 오리지널 2D 경험을 자유롭게 오갈 수 있다.
젠 오닐 공동 대표는 "블리자드 역사상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게임 중 하나를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비케리어스 비전스가 블리자드에 합류, 개발에 참여한 모두가 플레이어들을 위해 제대로 해보자는 사명감을 품고 임했으며, 그 결실이 진심으로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배틀넷에서 PC를 비롯,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S5, PS4, 닌텐도 스위치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진척도 공유 기능으로 플랫폼에 관계없이 게임 라이센스만 있다면 어디에서든 배틀넷 계정으로 접속해 자신의 캐릭터와 전리품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모든 플랫폼에서 컨트롤러를 지원하며 폰트 크기 조절, 색각 보정 모드, 가독성 옵션, 감정표현 메뉴, 다중 오디오 채널 음량 조절, 금화 자동 획득, 보관함 크기 확대 및 공유, 컨트롤러에 지정 가능한 '교류' 단축키 등을 포함한 확장된 키 설정을 지원한다.
가격은 4만 8000원이다. '디아블로 3'와 관련 확장팩인 영혼을 거두는 자, 강령술사의 귀환, '디아블로 3' 전용 메피스토 애완동물과 증오의 손아귀 날개를 포함한 대악마 컬렉션은 7만 2000원이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Enjoy e-Spor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