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엑스포츠뉴스

'태고신이담:신의한수',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인기에 10연 뽑기 증정

최지영 입력 2021. 09. 24. 11:23

기사 도구 모음

'태고신이담:신의한수'가 출시 이후 큰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24일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측은 자사의 신작 카드 수집형 RPG 모바일 게임 '태고신이담:신의한수'가 9월 14일 정식 출시 이후 2주 지났다며 오픈 첫날 접수 인원수 폭발에 이어, 2주 동안 끊임없는 호평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태고신이담:신의한수’가 출시 이후 큰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24일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측은 자사의 신작 카드 수집형 RPG 모바일 게임 ‘태고신이담:신의한수’가 9월 14일 정식 출시 이후 2주 지났다며 오픈 첫날 접수 인원수 폭발에 이어, 2주 동안 끊임없는 호평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정식 출시소식과 함께 배우 김응수가 출연한 TVCF도 같이 공개했다. ‘태고신이담:신의한수’는 바둑판의  신의 한 수를 태고 신수의 전설과  연결시켜  실제 고대 신화에 나오는 괴수들 세계관을 그대로 가지고 와서,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방치형 카드RPG 모바일 게임으로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이와 같이 ‘태고신이담:신의한수’의 시작도 접수 인원수 폭발로 인해 일시적으로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사 측에서 추가적으로 10연 뽑기를 증정하며 공식 카페에서도 7일 연속 런칭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태고신이담:신의한수’는 태고 신수의 전설을 세계관으로 한 방치형 카드RPG 모바일 게임이다. 수백 가지 신수 카드 및 일러스트로 풍부한 콘텐츠를 담았고 다양한 캐릭터 양성 시스템 및 화려한 전투 시스템 뿐만 아니라 간단한 자동 전투 시스템,  스테이지 자동 도전 등 접속하지 않아도 수익을 받을 수 있는 방치형 시스템이 있어 시간 낭비 없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소녀스튜디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