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포모스

'골프스타', 최고 레벨 확장 및 코스 추가

최종배 입력 2021. 09. 24. 12:12

기사 도구 모음

컴투스는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 달성 레벨을 150까지 확장해 유저 간 경쟁의 재미를 높였다.

기존 대회보다 짧은 시간 내 진행되는 만큼 스피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월드 챔피언십 대회와 달리 2시간 간격으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대회 별 바람, 홀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컴투스는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 달성 레벨을 150까지 확장해 유저 간 경쟁의 재미를 높였다. 또, 계림G.C 코스 9개홀이 추가되면서 유저들은 캠페인 모드와 미션 커리어 스트로크 모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3H과 6H로 진행되는 월드 챔피언십 대회도 추가됐다. 기존 대회보다 짧은 시간 내 진행되는 만큼 스피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월드 챔피언십 대회와 달리 2시간 간격으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대회 별 바람, 홀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Enjoy e-Spor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