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카러플', NCT 127 컬래버 업데이트 진행
조영준 입력 2021. 09. 24. 12:42기사 도구 모음
넥슨(대표 이정헌)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력하여 자사의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인기 그룹 NCT 127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넥슨, 라인프렌즈,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SM엔터테인먼트 3사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제휴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카러플'에서 NCT 127의 'Sticker' 노래를 들으면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넥슨(대표 이정헌)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력하여 자사의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인기 그룹 NCT 127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넥슨, 라인프렌즈,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SM엔터테인먼트 3사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제휴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카러플’에서 NCT 127의 ‘Sticker’ 노래를 들으면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Sticker’는 지난 9월 17일 발매된 NCT 127 정규 3집의 타이틀 곡으로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카러플’과 만나 레이싱에 박진감을 더한다.
NCT 127의 신곡은 ‘월드 두바이 다운타운’, ‘월드 파리 드라이브’ 등 총 8개의 월드 테마 트랙과 ‘WKC 싱가폴 서킷’, ‘WKC 코리아 서킷’ 등 WKC 테마 전 트랙에 적용된다.
아울러 금일 라인프렌즈 공식 SNS 채널에서는 NCT 127과의 첫 만남부터 ‘카러플’ 게임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한다.
한편, 넥슨은 작년 7월 라인프렌즈와 ‘카트라이더’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 전세계 게임 팬들에게 ‘카트라이더’ IP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양사는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 및 디지털 IP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NCT 127 음원 업데이트 외에도 ‘카러플’ 팬들을 위한 NCT 127과의 추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협업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동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카러플’, 신규 시즌 ‘님프’ 오픈 진행
- ‘NTC’, ‘카러플’ 정규 리그 팀전 우승 달성
- ‘카러플’, 시즌8 업데이트 ‘황금 문명’ 선보여
- 웹젠, 뮤오리진3 흥행으로 2022년 2분기 매출 695억 원
- 웹젠, '뮤오리진3' 최고 레벨 확장하고 '별천사' 추가
- 한국닌텐도, '별의 커비' 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마련
- [한주의게임소식] 일본 뒤흔든 '블루아카'와 '롤프엠' 열풍의 중국
- 동남아 인기 MMORPG와 블록체인은 찰떡 궁합.. 향후 최고 기대작은?
- 38살 노장은 살아있다, 무릎 배재민 선수 EVO 2022 '철권 7' 우승
- 뭐가 터질지 모른다! 다양한 장르 시도하는 블록체인 게임 업계